인적사항 정정 신청서
페이지 정보

본문
학적부, 각종 증명서에 변경된 인적사항 반영을 위한 안내입니다.
1. 필요서류
1) 인적사항 정정 신청서 1부.
2) 주민등록초본(혹은 기본증명서) 1부.
2. 신청방법
1) 인적사항 정정 신청서는 출력 후 수기 작성
2) 서류를 스캔하여 이메일(shu82@daum.net)로 송부
3. 소요기간
1) 신청서 제출 후 약 1주일 가량 소요
문의사항 교무팀 T. 041-560-1920~2
첨부파일
-
인적사항 정정신청서.hwp (36.0K)
94회 다운로드 | DATE : 2023-06-09 11:40: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